인사말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크릿 방문을 환영합니다.

나는 새도 떨어뜨린다는 권력자, 대기업 오너, 언론사 사장… 일반 개인에 이르기 까지 불법도청에 관한 한 모두가 두려움을 떨치지 못하는 것이 오늘 우리 사회의 현실입니다. 그만큼 첨단기술을 동원하여 전방위로 공격을 멈추지 않고 있는 그 누군가와의 싸움이 이 시간에도 계속 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결국 나 자신을 지키기 위한 철저한 보안 대책이 더욱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는 경고의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벽 속에 귀가 있다. 꽃이 듣고 액자가 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실 귀하의 주위에 산재하여 있는 어떤 집기 류, 비품에도 흔히 말하는 도청장치, 몰래 카메라는 얼마든지 은닉하여 귀하의 대화를 엿듣고 사생활을 낱낱이 엿볼 수도 있습니다. 단추 구멍으로 내다보이는 귀하의 공간이 전파에 실려 인근 수 백 미터 밖으로 고스란히 날아갑니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들이 고객님의 주위를 맴돌고 있습니다.

저희 시크릿 TSCM 팀은 고객님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공포와 두려움, 누군가에 의한 집요한 감시 끊임없는 추적으로 부터 말끔히 벗어나실 수 있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여 드리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통신보안 팀입니다.

오늘 귀하의 저희 시크릿 방문이 고객님의 평범한 일상을 되찾으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이어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2011년 9월 1일

㈜시크릿 임직원 일동